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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초반, 레그스는 시장의 42%를 차지했고 판매도 9억 달러를 넘어섰다. 여성들이 헤인즈를 최고의 팬티스타킹 회사로 여기게 되자 헤인즈는 컬러나 사이즈, 모양과 계절 등에 따라 Sheer, Just My Size, Underalls 등 다양한 하위 브랜드를 내놓았다. 또 소녀들을 위한 리틀 레그스도 개발했다.
하지만 완벽한 성공을 시샘해서인지 썩은 달걀 하나가 골치를 썩혔다. 환경론자들이 플라스틱 포장 수백만 개가 썩지 않고 쌓여서 쓰레기 공해를 일으킬 것이라고 문제를 제기해온 것이다. 헤인즈는 1994년, 플라스틱 재질을 환경친화적인 판지로 대체했고 덕분에 경비도 33%나 절감할 수 있었다.
1974년 헤인즈는 사라 리 주식회사(Sara Lee Corporation)에 인수됐다. 사라 리는 소비자의 요구와 기호에 관심을 기울였고, 소매업자와 회사 모두에 이익을 가져오는 유통 체계를 계속 지켜나갔다. 1996년, 레그스는 탄생 25주년을 맞이했다. 아직도 레그스는 눈에 확 띄는 포장을 여는 기쁨을 만끽하려는 수백만의 미국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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